예금 이자 높은 은행 새마을금고 저축은행

고금리 시대에 많은 분들이 예금 이자 높은 은행 금리를 비교하고 있고 예금자 보호제도 등을 활용해서 5천만원 한도 내에서 분산 예치 또한 하고 있습니다. 최대한의 금리를 활용하고 안전하게 활용하기 위해서 금융기관별로 자산을 분산하고 저축은행 금리 등을 참고하면 좋습니다.

오늘은 예금 이자 높은 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하는 법과 고금리 예테크 분산 예치하는 방법 등 공유해드릴게요.

예금 이자 높은 이유

미국 중앙은행에서 기준금리를 0.75% 자이언트스텝으로 올리고 최종 금리가 예상보다 높아질 수 있다고 의견을 내세웠습니다. 높은 금리에 따라서 지방은행 금리도 눈여겨 보고 있고 저축은행 특판 정기 예금 등의 상품 또한 우대금리 없이 기본 연 5.0% 이상의 상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예금 이자 높은 저축 은행 비교

저축은행에서는 저축은행 중앙회 소비자포털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예금이자 높은 은행 비교가 한눈에 가능합니다. 1금융권, 2금융권, 저축은행 1년 등 최신 금리 비교 가능합니다. 소비자포털 홈페이지에서 금리보기- 예금을 클릭하고 맞춤검색을 통해 은행별 약정금리, 중도해지금리, 세후금리, 만기시 예상금액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축 은행 6.5% 정기 예금

다올 저축은행에서 Fi 알파 리볼빙 정기예금 금리를 6.5%로 올렸습니다. 리볼빙정기예금은 1년 회전주기를 약정이율이 변동되는 상품으로 약정이율은 회전심점의 Fi 리볼빙 정기예금 신규 판매 금리에서 0.05%를 더한 이율입니다. 이벤트 상품 가입자격이 있는 개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비대면 방문 없이 가입 가능합니다.

새마을금고 예금 이자 높은 은행 비교

새마을금고에서는 다른 금융권과 달리 조합원이 될 경우 3천만원까지 이자 소득에 대해 비과세 혜택을 주고 1인당 1천만원 출자금까지 발생하는 배당소득도 비과세로 혜택이 큽니다. 지점마다 예금 이자가 다르고 금리를 비교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새마을 금고 홈페이지, 금고위치안내를 통해 금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은행 이자 높은 은행 비교 한눈에

마이세이빙 홈페이지를 통해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비교 및 신협, 농,축협, 저축은행 등 한눈에 금리 비교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정기예금을 눌러서 확인 가능하며 정기 적금이나 자유 적금 세전 이자 세후 이자 기간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빠르게 예금 이자 높은 은행 비교하는 금리 노마드족이 되보시고 갈아타기나 이율 차이 잘 계산하시고 예금자 보호가 되는 5천만원까지는 금융사 브랜드를 떠나 금리가 더 높은 곳으로 움직이는게 유리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